본문 바로가기

Healthy Life

[NO MOVE] 하루 단 5분만에 군살없애기

겨울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운동을 게을리하게 되죠



저.처.럼.요


저도 겨울에는 항상 겨울잠을 자는 곰마냥 집에서 가만히 있습니다..그래서 항상 매년 겨울마다 인생몸무게를 찍고있습니다ㅠㅠ


저는 꽃다운 20대.. 두번 다시 오지 않을

이 청춘같은 시간에 가장 멋진 몸을 만들어보고자

항상 새해 다짐을 하지만 말뿐인 현실.. 저와 비슷한 처지에 놓이신 분들  많이 계시겠죠?ㅠㅠ

그러다가 다이어트를 결심하면서! 트레이너친구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이 뭐가 있을까 물어봤었는데

워낙 추운날에 움직이는거 싫어하는 저의 성향을  잘 아는 친구이기에.. 아주 좋은 운동법을 추천해주었답니다.


이름하여!


'가만히 있어도 다이어트 된다'

이 말을 처음듣고 저게 사실이면 내가 이제까지 이 몸무게를 찍었겠니..? 라는 생각이 들었죠


하지만 

제 친구의 말이 맞았다는 거!!!! 가만히 있어도 다이어트 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첫째


책상 8초 포즈입니다! 팔뚝 모양을 가늘고 길게 만들어준답니다 책상 위에 팔을 쭉 뻗는데 이 때 손바닥이 위로 향하게 

주먹을 쥔 후에 8초를 유지합니다. 그 다음 ,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 후 역시 8초를 유지합니다

8초동안 유지할 때, 호흡은 두 번해야 하며, 틈틈이 위의 두 동작을 반복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둘째


발뒤꿈치 들기입니다. 들어올렸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하시면 되는데요. 일어서있는 상태에서 발뒤꿈치를 들어 

올렸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합니다. 양치를 할때나 

출퇴근길 지하철이나 버스 등 서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은 다리의 알을 빼주어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갖게 만들어 준다고 하니 꾸준히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셋째


바로 학다리 걷기입니다!! 이 방법을 하시면 다리 미인이 된다고 합니다^^ 다리 미인인 현아.. 크리스탈..이 한다는!! 학다리 걷기입니다!! 뒷무릎을 굽히지 않고 앞발을 힘차게 뻗으면서 걸으면 됩니다. 이 때! 앞발을 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닿게 걷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뭐가 어렵겠어 하시죠?ㅎㅎ...


하고 나면 뒷다리가 땡기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서 살빼는 방법이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신경써준다면! 다리미인이 되어있으리..ㅎㅎㅎㅎㅎㅎ 모두 가만히 있으면서 움직이는 동작이니 다이어트에 효과가 엄청난 효과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