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Life

감기에 좋은 차 이거하나면 끝!

요즘 

독감이 

아주 유행하고 있죠




제 주변에도 

벌써 4명이나 독감에 걸려서

진짜 하루종일 

고열에 시달렸다네요ㅠㅠ...

워낙 

건강에 힘쓰는 저는ㅋㅋㅋㅋ

독감은 커녕 

가벼운 감기도 안 걸린지 오래ㅎㅎ..

또, 멋부린다고

 얇게 입고 다니다가

감기걸리는 사람들

정말 많이 봤는데

추운거 정말 싫어하는 저는..ㅎㅎㅎ..

ONLY 

따뜻

포근

두텁게

나이는 어린데ㅋㅋㅋㅋ

폼 버린지 오래되었습니다^^..

 친구들이랑 

가족들이 독감에 걸려서

고열에 시달리구..

계속 기침하고 하니까

아무래도 

너무 걱정이 되어더라구요ㅠ^ㅠ..


처방약으로 타미플루를...


(한 때 신종플루가 유행할 때 

타미플루 처방하고 막 그랬었는데..)

이제 독감균이 아예 

신종플루인건지도 모르겠네용..


그래서!!!


혹여나 

저처럼 주변에 독감이나 감기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주변에 두셨거나ㅠ^ㅠ..

본인이 힘들어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감기에 좋은 차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닷!!

(서두가 굉장히 길었쬬 ㅎㅎㅎㅎㅎㅎ)


바로 '무차'인데요!


겨울무는 다른 계절에 비해서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준다는

 이야기가 있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겨울철 필수 채소로 

불리기도 하는데!!

이 무를..

그냥 드시기 보다는!

건조시켜서 

차로 우려드시는 것이

훠~~~얼씬!

건강에 좋답니다!


무를 건조시키게 되면

일반적인 무보다


식이섬유가 15배

칼슘이 2배

철분이 48배 


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무를 건조시켜서 

차 형태로 드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섭취를 하실 때보다

몇 배나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겨울철 무차 드시구 

감기랑 빨리 헤어지세요ㅠㅠ


아! 

무차에는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고하니~

맘 편히 섭취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