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Life

몸속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유나의 미백주스 후기(with 유나의미백주스 in Youtube)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지만, 혹시나 진짜일까?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유나의 미백주스' 후기편을 준비했습니다ㅎㅎ

 

회사발령으로 타지에서 생활한 지 3개월이 지나도록 화장실을 가지 못해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답니다.

그 무렵, 직장언니가 소개해주었죠 !

 

 

'유나의 미백주스'

 

 

홍보는 절대 아니구요 !

진짜 직접 먹어보고 느껴본 후기를 작성해서 저와 같은 상황에 처해계신 분들께

이 좋은 레시피를 널리널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

 

빠르게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처음 마셨을 때는 이게 무슨 맛이지싶으면서도 밑져야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한 컵을 다 마셨답니다.

정말 MSG하나도 없이 딱 4시간 후 부터 계속 가스배출만 하다가 그 날에 화장실 2번 갔어요..

(진짜 유나님 찬양해요ㅠㅠ)

 

효과를 보고나서 꾸준히 마셔야겠다는 생각에 매일매일 먹었는데,

솔직히 첫 날만큼 효과를 보지는 못했답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저를 느낄 수 있었어요ㅠㅠ

바로 !

 

화장실가는 습관이 생겼어요 !

 

매일매일 화장실 가는게 힘들었던 저였는데 유나의미백주스

덕분에 하루에 2번 많으면 4번까지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혹...식사중이신 분께는 살짝 덡티한 글일수도있..ㅠㅠ)

 

타지생활하면서 이것저것 적응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먹는것도 잘 못 챙겨먹고 잠도 잘 못 자면서

생활리듬,패턴 모든게 무너져서 병을 달고 살았는데

유나의미백주스 마시고 난 뒤부터는 좀 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

 

 

원래는 미백주스라고 해서 이너뷰티를 하기 위해서 발명한 주스라고 하는데요 !

저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쾌변주스...ㅎ...

(뿐만 아니라 많은 후기글에 쾌변을 하셨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속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들을 씻어내면서 이너뷰티도 되고 장건강도 찾는 그런 좋은 레시피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ㅎㅎ

 

 

아래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한 번 보시고 꼬-옥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드셔보셔요!

진짜 장담합니다... 하루만 마시구 효과가 있녜없녜를 따지는 것보다

꾸준히 섭취했을 때 느끼는게 더 많다고 생각해욥!

(저는 현재 2달째 하루에 1컵씩 마시고 있답니다ㅎㅎ 실제로 주변에서 얼굴빛이 밝아졌다고^^하네요!)